본문 바로가기
먹방/카페

[신촌 카페] 빙수가 정말 맛있는 호밀밭 카페

by 밤톨엽 2022. 8. 21.

신촌 빙수 맛집 호밀밭

 

 

 

신촌에 빙수맛집으로 유명한 호밀밭을 다녀왔습니다.
(사실 꽤 오래전에 다녀왔지만 이제 작성한다..ㅎㅎ;;)

우유팥빙수
우유팥빙수

방문 전 확인!

  • 영업시간 : 12:00 ~ 22:00 (화요일 17시 오픈)
  • 도보 : 신촌역 3번출구에서 대략 10분
  • 포장 및 배달 : 가능
  • 팁 : 주말엔 만석일 확률이 높으니 미리 자리를 잡고 키오스크에서 주문!

밀크 빙수 (7,900원)

가격 7,900원에 밀크 빙수를 주문하고 점원분에게 받아서.. 찰칵~

물론 밀크 빙수 말고도 녹차빙수, 커피빙수, 아메리카노 허브티 등을 판매한다!
(메뉴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)

너무너무 부드럽고 이것만 먹어도 맛있고 시원하다.. 캬

우유산

밀크 빙수도 맛있었는데.. 팥을 먹어보니 찐 팥이다..! 너무 안 달고 팥이 찐하고 맛있다.
(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나?..)

팥과 떡
팥과 떡

떡도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다. 양이 적은편은 아니지만 JMT라.. 1인 1빙수도 가능할듯 :)

또오고 싶다.

사실 몇년 전에 딸기 케이크도 먹어봤었는데.. 진짜 맛있었다.

지금은 여름이고 겨울 한정 메뉴라 없어서 아쉬움이..ㅠㅠ

딱, 빙수한개만 먹고 왔지만.. 재방문 의사가 200% 심지어 가족들이랑도 오고싶다.

카페 외관
카페 외관

혹시 신촌에서 빙수가 먹고싶은 분들이 있다면 완전 적극 추천합니다~!